- 코로나19 위기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캠페인

[일요서울ㅣ함양 이형균 기자] 경남 함양군 서춘수 군수는 26일, '코로나19' 위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춘수 경남 함양군수는 26일 코로나19 위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춘수 경남 함양군수는 26일 코로나19 위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연대의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으로, 응원문구를 담은 로고사진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김준성 영광군수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청정도시 함양이 함께 응원합니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코로나19 최일선에서 헌신하시는 의료진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동참해주신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면서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군도 행정적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서 군수는 이어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중랑구청장, 해운대구청장, 함안군수를 추천했다.

한편, 함양군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소상공인 육성자금 지원, 청년희망지원금 지원, 군유재산 사용료 감면, 주민세(균등분) 감면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